모바일 메뉴 닫기
 
  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Notice/공지사항

Notice/공지사항

2023-2학기 학위논문 및 관련서류 제출방법 안내

  • 조회수 1517
  • 작성자 일반대학원
  • 작성일 23.12.26

학위논문 심사를 무사히 마친 대학원생 여러분께



학위논문제출 방법 및 추가 서류 제출방법을 안내드리니,

논문심사에 통과하신 대학원생 여러분께서는 첨부파일을 통해 논문심사 통과 후 필요 절차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기간 및 제출항목

비고

학위논문 최종 파일 제출(검수)

(학생→대학원)

2024.1.3.(수)~2024.1.10.(수)

학위논문 심사결과 및 논문게재실적확인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해당 기간 전부터 파일 검수 가능


학위논문제본 관련 문의

(학생→대학원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붙임참고

학위논문온라인제출(d-Collection 

시스템 업로드)

(학생→도서관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붙임참고

학위논문인쇄본 제출

(학생→도서관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붙임참고

논문표절 검사결과확인서

(학생→대학원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붙임참고

박사논문제출자용 설문지

(학생→대학원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박사학위수여 예정자에 한함

학위논문 제목변경사유서

(학생→대학원)

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

학위논문심사신청서 제출 당시와
논문제목이 다른 경우 반드시 제출
기간 엄수 요망. 지연 시 교학팀으로 메일 발송바랍니다


* 보안문제로 엑셀파일의 업로드가 불가합니다.

전체 공지내용은 학과 교학팀으로 별도공지 하였으니 학과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.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