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3-2학기 학위논문 및 관련서류 제출방법 안내
- 조회수 1517
- 작성자 일반대학원
- 작성일 23.12.26
학위논문 심사를 무사히 마친 대학원생 여러분께
학위논문제출 방법 및 추가 서류 제출방법을 안내드리니,
논문심사에 통과하신 대학원생 여러분께서는 첨부파일을 통해 논문심사 통과 후 필요 절차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기간 및 제출항목 | 비고 |
학위논문 최종 파일 제출(검수) (학생→대학원) 2024.1.3.(수)~2024.1.10.(수) | 학위논문 심사결과 및 논문게재실적확인서를 제출한 학생에 한하여 해당 기간 전부터 파일 검수 가능 |
학위논문제본 관련 문의 (학생→대학원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붙임참고 |
학위논문온라인제출(d-Collection 시스템 업로드) (학생→도서관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붙임참고 |
학위논문인쇄본 제출 (학생→도서관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붙임참고 |
논문표절 검사결과확인서 (학생→대학원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붙임참고 |
박사논문제출자용 설문지 (학생→대학원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박사학위수여 예정자에 한함 |
학위논문 제목변경사유서 (학생→대학원) 2024.1.3.(수)~2024.1.17.(수) | 학위논문심사신청서 제출 당시와 논문제목이 다른 경우 반드시 제출 |
기간 엄수 요망. 지연 시 교학팀으로 메일 발송바랍니다 |
* 보안문제로 엑셀파일의 업로드가 불가합니다.
전체 공지내용은 학과 교학팀으로 별도공지 하였으니 학과 사무실로 문의바랍니다.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